이슈

[이계성 칼럼] 대한민국 정체성을 부정하는 반역자, 국민 이름으로 처단해야!

no1tv 2011. 9. 26. 23:19

[이계성 칼럼]

대한민국 정체성을 부정하는 반역자, 국민 이름으로 처단해야!

“종북세력 북으로 가라”라고 바른 소리 한 박영하 의원의 용기에 찬사와 갈채를.

자유민주주의란 친일독재세력이 쓰는 표현이라는 안민석은 국민 이름으로 처단해야!

민주당 안민석 같은 종북쓰레기들은 내년 4월 총선에서 반드시 쓸어내야!


민주당 안민석 의원 국민의 이름으로 처단해야

9월22일 국회 교육과학기술위원회의 국정감사에서 새 역사 교육과정 고시안에 ‘민주주의’란 용어 대신 ‘자유민주주의’를 채택한 것을 두고 논란이 일자 한나라당 박영하 의원이 “자유민주주의를 부정하는 대한민국 국회의원이 있다면 북한에 가서 국회의원을 하십시오 하자 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친일파와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등 독재자들을 미화하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용어” “식민지배를 정당화하는 친일세력이 좋아하는 표현이 자유민주주의”라는 등 황당한 궤변을 쏟아냈다. 대한민국의 국가 정체성과 역사적 정통성을 송두리째 부정하는 망언이 국민 대표라는 민주당 국회의원 안민석 입에서 서슴없이 흘러 나왔다. 이런 국회의원은 북으로 보낼 것이 아니라 국민 이름으로 저단해야 한다.

노무현 정부에서 만든 근현대사 교과서는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면서 세습독재 체제인 북한을 긍정적으로 묘사한 내용이 대부분이었다. 여론이 비등하자 이명박 정부에서 새로 한국사 교과서를 만들었다. 그런데 이명박 정부에서 만든 한국사 교과서는 노무현 정부에서 만든 근현대사 교과서보다 더 대한민국을 폄훼하고 북한을 미화했다.

이명박정부에서 만든 한국사 교과서는 친북사관으로 오염돼 있어 이를 보다 못한 전국경제인연합회와 국방부가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왜곡·폄훼하면서 친북사관을 심어주는 교과서 내용을 구체적으로 지적하면서 개정을 촉구했다. 대한민국의 번영이 어디서 온 것인지를 외면한 채 경제발전의 부정적인 측면만 강조하고, 대한민국 건국을 수립으로 비하하고, 김일성 독재자는 찬양하면서 이승만 박정의대통령만 독재자로 매도하고 세계화를 반인륜적이라고 매도하는 시대착오적 교과서를 만든 것이다.

이런 친북 교과서를 만들어 금년 3월부터 고등학교에서 가르치고 있다.

국사교과서를 보면 노무현과 이명박은 같은 좌익 종북대통령임이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국방부 전경련을 비롯한 사회단체에서 항의가 빗발치자 교과부는 새로운 한국사 교과서를 만들기 위한 작업을 시작했다.

이배용 전 이화여대 총장이 위원장을 맡은 추진위는 올해 2월 교과부가 역사학 및 역사교육학 전문가와 현장 교원 등 20명을 위촉해 발족시킨 자문기구로 연말까지 역사교육강화 방안 및 역사 교육과정ㆍ교과서 집필 기준 등을 자문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국사편찬위원회가 10월까지 추진위의 자문을 거쳐 새 교육과정에 따른 구체적인 교과서 집필기준을 마련할 계획이다. 역사교과서 서술 지침은 출판사들이 앞으로 한국사 교과서를 제작할 때 반드시 지켜야 하는 집필 기준과 원칙이다.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종북 좌익 자문위원 9명 사퇴

교육과학기술부가 2013년부터 시행할 육과과정 서술지침을 발표하면서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발전'이라고 돼 있던 항목을 '자유민주주의의 발전'이라고 바꾸자 역사교육과정 개발추진위원회 위원 20명 중 9명이 반발하며 사퇴했다. 사퇴 의사 밝힌 종북교수는 오수창(서울대, 조선시대사) 김상기(충남대 한국근대사), 이영호(인하대 한국근대사), 박근칠(한성대 동양사), 김경현(고려대 서양사), 양호환(서울대 역사교육), 방지원(신라대 역사교육), 최병택(공주교대역사교육)와 초등학교 민윤(경기 도일초) 교사 등 9명이다.

사퇴 위원들은 "자유민주주의란 단어는 시장과 경쟁, 남북 대립을 강조한 우익세력들이 사용해온 학문적으로 정립되지 않은 용어로서 자유민주주의라는 말을 쓰면 교육 현장에 큰 혼란이 초래될 것“이라는 말도 안 되는 괴변을 늘어놓으며 사퇴했다.

대한민국 헌법 제4조는 '자유민주주의적 기본 질서에 입각한 평화적 통일정책을 수립하고 이를 추진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헌법재판소는 2001년 9월27일 “우리 국민들의 정치적결단인 자유민주적 기본질서 및 시장경제원리에 대한 깊은 신념과 준엄한 원칙은 현재뿐 아니라 과거와 미래를 통틀어 일관되게 우리 헌법을 관류하는 지배원리로서 모든 법령의 해석기준이 된다”고 결정했다. 오늘의 대한민국은 개인의 자유와 자유민주주의와 시장 경제라는 바탕 위에서 세워진 나라다.

전교조는 민주주의로 위장 인민민주주의 교육

그동안 전교조는 민주라는 이름을 앞세우고 뒤에서는 인민 민주주의를 가르쳐 왔다. 전교조는 창립 선언문에서는 참교육을 “민족ㆍ민주ㆍ인간화교육”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민족교육은 대한민국을 친일파가 세운 미제 식민지라며 미군을 철수시켜 민족독립을 시켜야 한다는 교육이었고 민주교육은 노동자 농민 도시빈민이 주인 되는 인민민주주의 건설을 위해 자본가를 타도해야 한다는 계급투쟁 교육이었으며, 인간화교육은 노동자 농민 도시 빈민이 주체가 되는 민중이 주도하는 연방제 통일을 해야 한다는 교육이었다. 삼민이념은 북한의 민족해방인민민주주의 혁명전략에 동조하는 이적 이념임이 대법원의 확정판결에 의하여 판명되었다. 전교조가 창립선언 문에서 말하는 민주는 자유 민주주의가 아니라 인민민주주의를 이르는 말이다. 전교조는 민중교육에서 노동자·농민·도시빈민의 자식들에게 가진자와 기득권세력을 지켜주기 위해 자유민주주의를 가르치는 것은 잘 못 이기 때문에 노동자·농민·도시빈민의 자식들에게는 자본주의를 타도하고 인민민주주의를 건설하는 교육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종북좌익세력들이 자유민주주의를 거부하는 것은 민중민주주의를 가르치기 위한 언어 혼란 전술 이다. 민주주의라고만 기술하면 북한이 국호로 쓰고 있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인민(민중)민주주의’까지 포괄하는 것이다. 북한이 인민민주주가 김정일 독재체제임은 세계가 다 알고 있다. 종북세력들이 교과서 서술 지침에서 굳이 ‘자유’를 지우려고 하는 것은 모호한 기준을 지속시켜 좌편향 역사교과서를 계속 만들어내겠다는 꼼수다.

좌경화 된 교과부의 정체성 문제

교과부가 2009년 한국사 교과서를 개편할 때 정확한 교육과정 서술지침을 내렸으면 확실한 국사 교과서가 만들어져 분란의 소지가 없었을 것이다. 그런데 한국사 교육과정 서술 지침이 친북교과서를 만들어도 문제가 되지 않게 만들어 제시했기 때문에 김일성 부자 우상화 교과서가 만들어 진 것이다. 김일성부자 우상화 교과서에 대한 여론이 비등하자 국사교육과정개발 추진 위원회를 조직하여 20명의 위원을 위촉한 것이다. 그런데 국사교육과정개발 추진 위원회에 종북세력들을 참여시켜 말썽이 되고 있는 것이다.

사퇴 위원들은 자유민주주의를 가르치면 교육 현장에 큰 혼란이 온다고 했다. 결국 인민 민주주의를 가르쳐야 된다는 논리다. 대한민국 헌법을 부정하고 북한 헌법에 따르겠다는 것이다. 1948년에 제정된 북한 헌법 제1조는 '우리나라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다'라고 규정하고 다음 2조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주권은 인민에게 있다'고 했다. 이런 인민 민주주의와 구분하기 위해서 자유민주주의란 말을 쓰는 것이다. 그동안 국사 교과서에서 자유민주주의라는 용어를 써 오다가 전교조가 등장하면서 자유란 말이 빠졌다.

전교조가 가르치는 민주주의는 자유민주주의가 아니라 인민 민주주의다. 민주주의 간판을 걸어 국민을 속이고 인민민주주의를 가르치던 좌익들이 자유민주주의라는 구체적인 표현 때문에 인민민주주의를 지도할 수 없게 되자 사퇴한 것이다.

역사교육과정개발추진위원회를 출범시킨 취지는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국가 정체성을 지켜 대한민국에 대한 자긍심을 심어 주는데 있다. 친북반정부 교육관을 가진 종북좌익세력들을 위원으로 위촉한 것부터가 잘못이다. 자유민주주의는 대한민국이 오늘의 발전을 이룩한 원동력이다. 더구나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전복시키려는 김정일 집단 앞잡이 종북세력을 위원회에 참여 시킨 이명박 정부에 문제가 있다.

종북 세력이 발호 할수록 자유민주주의 헌법정신을 교과서에 분명히 명시하고 우리 아이들에게 대한민국의 이념적 기초를 제대로 가르쳐야 한다.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역사적 정통성을 지킬 수 있고 대한민국에 대한 자긍심을 길러 줄 수 있는 교과서를 만들어야 한다. "자유민주주의는 대한민국 건국 이래 60년 동안 추구해온 이념이다. 우리나라가 열악한 환경에서 놀라운 발전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자유민주주의다. 이것마저도 부정하려는 것은 대한민국을 부정하려는 것이다.

교과부는 교육과정 고시를 흔들림 없이 관철해 친북 교과서를 완전히 뜯어고쳐야 한다. 친북 내용을 철저히 걷어낸 교과서가 신속하게 편찬돼야 한다. 이렇게 만들어진 교과서로 교육이 이뤄지게 하는 것이 교과부의 책무다. 교과부장관이 종북세력 동업자라는 소리를 다시 듣지 않기 바란다.

이계성<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반교척) 공동 대표>,
<대한민국사이버안보국민연합연구위원>, <자유대한 지키기 운동본부(자국본) 공동대표>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1. 9. 26. www.No1times.com]